'2018/04/2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4.29 UE4 : 윈도우 환경에서 Linux 버전 빌드하기

clang toolchain 설치

- https://wiki.unrealengine.com/Compiling_For_Linux 에서 필요한 clang toolchain 을 다운 받는다.
- 적절한 경로에 압축을 풀고 setup.bat 을 실행한다.
- OutputEnvVars.txt 에 있는 내용 중 LINUX_MULTIARCH_ROOT 를 환경 변수에 수동으로 추가한다.

빌드

- GenerateProjectFiles.bat 을 실행하고 MSVC 를 기동하면 플랫폼에 Linux 가 보인다.
- Shipping / Linux 설정으로 빌드하면 된다.

패키징

- 에디터에서 패키지 프로젝트 > 리눅스 를 선택한다.

(4.18 기준입니다.)

참고 : 리눅스용 크로스 컴파일 (http://api.unrealengine.com/KOR/Platforms/Linux/GettingStarted/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