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지막 출근이라 근무시간 맞춰 조금 일찍 퇴근하고 당일에 예약한 회사 근처에 있는 코트야드 판교에 도착했다.

코트야드는 메리어트 계열 4성급 호텔이다.

코로나로 인해 입구는 외부 메인 통로로 제한되었다. 로비는 8층에 있었다.

 

주니어 스위트로 예약했는데 방배치를 보면 코너 3 곳에 있는 것 같다. 체크인할 때 공원 방향 객실로 배정해 달라고 부탁했다.

 

객실은 침실, 욕실, 거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크기는 작은 편이다. 욕조랑 거실 때문에 주니어 스위트를 선택했는데 거실 크기도 작고 위치도 입구 쪽이라 의미가 없었다.

 

어메니티는 니르베 보테니컬 이었는데 향이 영 마음에 들지 않아 한번만 사용했다. 바디워시 정도만 향이 약해서 아침에도 사용했다.

생수는 2병

 

미니바에 캡슐 커피 없는 건 오랜만이다. 다른 구성들이 있긴 하지만 편의점도 가깝고 굳이 이용할 일은 없었다.

스피커 독에 듀얼이라길래 usb-c 와 라이트닝일 줄 알았는데 예전 아이폰을 지원하는 거였다. 오래됐나 보다.

판교역과 현대백화점이 가깝다. 현백과 편의점에서 먹을거리를 사왔다.

공원뷰라 운중천과 테크노밸리가 보인다.

라운지는 19층에 있다. 입장은 카드 태킹방식이다. 해피아워는 17:30 ~ 19:30 으로 생각보다 짧게 느껴졌다. 와인 3잔 마시니 금방 지나갔다.

라운지 갔다 오니 방에 웰컴 푸드로 초콜릿이 세팅되어 있었다. 그런데 왜 나 Miss Kim 이지...

해피아워 끝나고 객실에 돌아온 시간이 딱 해지는 시간이라 좋았는데 뷰가 살짝 아쉬웠다. 좀 더 왼쪽이 보이면 더 좋았을텐데

판교는 야경이라기 보다는 야근뷰라고 해야할 듯

 

살라미 피망 피자를 룸 서비스로 시켰다. 피맥하면서 롤 미드시즌컵을 아이패드로 보며 노닥거렸다. tv 에 연결해서 볼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욕조에 슬리피 버블 바와 딥 슬립 배쓰 밤을 넣고 거품 목욕을 즐겼다. 버블 바 크기가 커서 그런지 거품이 평소 2배는 되는 것 같다.

술도 마셨겠다 욕조에 몸을 지졌더니 잘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났다.

아침 식사는 8층 모모카페에서 제공되었다. 모모카페는 회식때도 그랬는데 이상하게 손이 가는 음식이 별로 없다.

체크아웃 하고 날씨도 좋아서 야탑까지 걸어갔다가 분당선 타고 집에 왔다. 오랜만에 냥이들 벗어나서 푹 잘 수 있어서 좋았는데 술 먹고 자서 일찍 일어나서 그런지 집에 오니 급 피곤해졌다.

728x90

이름 : 면천 두견주
원산지 : 한국
제조사 : 면천두견주보존회
종류 : 약주

4.27 남북정상회담 공식만찬주로 유명하다. 구수한 누룩향이 기억에 남는다.


728x90

다이슨 V8 배터리가 노화되서 급속으로 1분도 안가는 상황이 되어버렸다. 보증기간도 끝나서 배터리를 싸게 살 방법도 없는데 공식 쇼핑몰에 교체형 배터리 재고가 없어 호환 배터리를 샀다.

후면 나사를 먼저 풀고 아래쪽 나사 2개 풀어서 배터리를 빼서 교체하면 된다. 교체는 매우 쉬운 편이다.

충전하는 곳 꼽을 때 뻑뻑한 것 빼고는 문제는 없었다. 호환인데 가격적 메리트가 하나도 없는게 아쉽다. 해외 직구하는게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크다.


728x90

새로운 간식이 보일 때 마다 사고 있는데 냥이들은 좋아하려나?

새 간식에 관심은 보였지만 먹지는 않았다.

냥이들이 안좋아하는 것 같아서 잊고 있다가 유통기한이 지났지만 뜨거운 물에 데워서 줘봤다.

야끼믹스인데 물에 불린 듯한 외형은 마음에 안든다.

신기하게도 흰둥이가 먹어줬다.

가다랑이포 + 조개 + 가다랑어스프맛, 가다랑어포 + 오징어 + 치킨스프맛, 가다랑어포 + 조개 + 오징어맛, 닭고기 + 조갯살맛 이렇게 4가지 맛이 있다. 가다랑어포 + 오징어 + 치킨스프맛만 흰둥이가 먹고 나머지는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간식은 이렇게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728x90

CAE-HS440 제품 주문했는데 CAF-C0S6 가 와서 당황했다. 페이지보니 2019 부터 생산 모델명이 CAF-C0S6 로 바뀌었나 보다.

728x90

비비고보다 피가 얇아서 바삭거리는 촉감은 덜하지만 꽉찬 만두맛이 괜찮았다.


728x90

학교 졸업하고 테이프를 쓸 일이 있나 싶었는데 냥이 화장실에 비닐을 깔고 붙이려다 보니 테이프가 필요했다. 투명한 유리 테이프는 오래 붙여두면 접착물이 생기는데 그 나마 스카치 매직 테이프가 덜 생기는 것 같다. 원목 화장실 버리고 다른 방식을 고민해봐야겠다.


728x90

이름 : 풍정사계 추
원산지 : 한국
제조사 : 농업회사법인 (유) 화양

약간 신맛, 탄산은 없고 부드럽고 깔끔함이 기억에 남는다.


728x90

냥이가 이불에 오줌 테러를 계속해서 이틀에 한번 꼴로 세탁기와 건조기가 돌아가고 있다. 매트리스 위에 방수커버가 덮힌 타퍼를 쓰고 있어서 다행히 이불, 매트리스 커버, 타퍼 커버만 세탁하고 있다.

타퍼 살 때 받은 하나만으로는 부족해서 별도로 구매했다. 오픈 마켓에서는 물건이 없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다. 

예전에 사봤던 매트리스 커버는 사각거리는 소리 때문에 포기했었는데 요새 방수 커버는 위쪽은 면같은 재질이고 안쪽에 방수 코팅된 방식이라 그런 불편함이 사라졌다.

이불이 없으면 오줌 테러를 안하긴 하는데 매일 아침 이불을 걷어서 숨겨두는 것도 일이다. ㅜㅜ


728x90

로얄캐닌 유리너리 케어는 결석 발생을 줄여주는 사료다.

이루는 일단 새 사료면 다 관심을 보인다.

예전에 샀을 때는 거들떠 보지도 않았는데 세 냥이 모두 생각보다 잘 먹는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