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사용하는 건조기가 리콜 대상(rh8wd) 이었는데 a/s 신청 잊어버리고 있다가 냉장고 수리하러 오신 기사님께 문의했다가 당일 처리되었다.

https://social.lge.co.kr/product/home-appliances/lg_condenser_1218/

리콜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개선된 먼지필터 제공

– 필터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콘덴서로 유입되는 먼지를 줄임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 강화 및 통살균 코스 추가

● 환기용 도어클립 제공
– 제품 내 공기순환을 개선해 냄새를 예방함

● 개선된 펌프커버 교체
– 배수성능을 향상시켜 잔수량을 줄임

● 베이스[제품 바닥 부분] 점검, 교체
– 제품 전면 잔수제거호스 추가로 잔수 최소화[베이스 교체 시 반입 수리 필요]

기사님께서 상단을 분해해서 펌웨어 업데이트 하시면서 패널 부분을 교체시켜주셨다. 콘덴서케어랑 통살균이 추가된 것 같다.

환기용 도어클립은 고무같은 재질로 도어락 부분에 걸어서 사용한다. 자석이 달려 있어 보관도 편하고 부착하고 문을 살짝 연 상태로 고정시킬 수 있었다.

먼지필터도 교체해주셨다.

덤으로 섬유유연시트 주셨는데 스타일러에 쓰고 있다.

콘덴서케어는 물통투입구에 물을 넣고 1시간 정도 돌아간다. 물 넣을 때 저 설명서를 받침으로 이용하면 외부로 물이 흘러 나오는 것을 줄일 수 있다.

분해해야 청소할 수 있는 하단 콘덴서가 궁금했는데 그건 대상이 아니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