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 환생존에 짱박아 둔 부캐가 있는데 지난 2022 여름 패치로 스킬 습득 및 그랜드 마스터 난이도가 내려가서 그랜드 마스터 사제를 달아줬다.

블로니 챕터 3 까지 깨면 특급 사제까지는 달성된다.

 

마스터 사제까지 찍기 위해 관련 스킬들을 획득, 랭업 해야 한다.

내츄럴 매직 쉴드는 코르에서 배울 수 있다. 라테르 고산지에서 뗏목을 타고 내려가면서 홉고블린을 공격하다 보면 매직 실드 스킬을 알게 되고 종착지에서 '매직 실드 스킬' 키워드를 얻게 된다. 코르 마을에 있는 코우사이에게 매직 실드 스킬로 대화를 하면 획득하게 된다.

스킬 수련은 타라 그림자 미션 - 스나이퍼 참전이 괜찮았다.

파이어 매직 실드는 탈틴 그림자 미션 - 도렌의 부탁에서 새도우 위저드를 이용하면 된다.

라이트닝 매직 실드는 실리엔 지역의 돌연변이 식충식물을 이용하면 수련이 쉽다.

아이스 매직 실드는 이리아 온천지대에서 열기구를 타고 와이번을 이용해 수련하면 된다.

힐링과 파티 힐링은 메인스트림 드라마 7화 - 영웅의 의미 : 가치 에서 봉제 인형을 이용해서 수련하면 된다.

매직 마스터리나 마나실드도 대충 올리다 보면 마스터 사제를 달성할 수 있다.

https://lmez0810.tistory.com/98

 

[마비노기] 그랜드마스터 퀘스트 정리

☞ 마비노기를 하다가 자주 찾아보는 정보 매번 찾기 귀찮아서 정리한 내용. 지극히 개인적인 필요에 의해 정리한 것임. 그랜드마스터 퀘스트 (파랑이 : 그나마 덜 귀찮은 퀘스트) 재능 첫번째

lmez0810.tistory.com

그랜드 마스터 사제 2번째 퀘스트로는 힐링, 파티 힐링, 응급 치료 사용이 나온다. 그랜드 마스터 인장 10개만 모으면 되서 최대 10일만 2번째 퀘스트를 성실하게 하면 그랜드 마스터를 달 수 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