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아룬 보려고 숙소를 건너편에 있는 살라 라타나코신으로 잡았다.

MRT 사남 차이( Sanam Chai ) 역에서 내려 조금 걸어가야 한다.

골목 안쪽에 있다.

들어가면 바로 프런트가 보인다. 

처리하는 동안 웰컴 음료와 물수건을 주셨다.

체크인 때 앱 설치를 하고 QR 코드를 통해 객실을 인식시켰다. 앱을 통해 룸서비스 등을 요청할 수 있었다.

객실은 305호를 배정받았다. 건물이 엘베가 없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야 했다.

방문 키가 진짜 열쇠였다.

객실에서 사원이 바로 보인다.

웰컴 프룻으로 사과가 있었다.

미니바에 무료 물 2개와 네스프레소 캡슐이 있었다.

세면대 옆에도 2개 더 있었다. 재활용 병인지 깨끗하지 않아서 찜찜했다.

샤워부스와 화장실이 있다.

샤워 필터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 빈티지한 컨셉이지만 필터가 더러워지지는 않았다.

욕실 어메니티는 다회용 용기에 담겨 있었다.

WiFi 비번은 침대 맡에 적혀 있었다.

태국은 콘센트가 동일해서 편하다.

건너편 사원 보면서 소파에 누워 멍 때리기 좋았다. 해지는 모습이 옆 객실에 가려지는 건 아쉬웠다.

저녁에 음료를 가져다 주셨다.

편의점 갈 때 보니 입구에 고양이들도 귀여웠다.

아침 식사는 1층 식당에서 제공된다.

빵과 샐러드, 요거트, 쥬스가 기본 제공되고 메뉴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바닐라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했다.

덥긴했지만 강바람 쐬면서 건너편 사원을 보며 노닥거리기 괜찮았다.

사원이나 왕궁, 카오산이 걸어다닐만 위치라 괜찮았다.

특히 왓아룬 건너편이라 객실에서 사원을 보며 노닥거릴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