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to PhAT'
; 언리얼의 PhAT(Physic Asset Tool) 에 대한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다.
; 5분 ~ 13분 정도 길이의 8개 챕터로 이루어져 있다
; 캐릭터 모델에 rigid body collision 을 생성하고 constraint 를 설정하는 법을 알려준다.
; constraint 설정할 때 노란색 선으로 표시되는 애(명칭이 뭔지 모르겠음)가 그냥 rotate 해서는 같이 안돌아가서 simulate 하면 이상하게 동작하는 경우가 있어서 계속 다시 만들어보고 에디터도 껐다 켜보고 별 삽질을 다했는데 알고 보니 alt 키를 누르고 rotate 하면 되는 거 였음. ;;;
URL : http://youtu.be/10j4jn4VXxA?list=PLZlv_N0_O1gaCL2XjKluO7N2Pmmw9pvh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