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Tutorial 중 'Location Based Opacity'
URL : http://youtu.be/XYPPd5oLoPM?list=PLZlv_N0_O1gaCL2XjKluO7N2Pmmw9pvhE
; Location 값에 따라 투명처리 해주는 Material 을 생성하고 세팅하는 법을 알려줌
; 2개의 챕터로 이루어진 총 13분짜리 강의
; Part 1 은 리소스 없어도 할 수 있는데 Part 2 는 리소스 URL 이 없어 그냥 보고 알아서 만드는 수 밖에 없음.
; 새 Material 이나 BluePrint 생성할 때 가끔 아래 메시지가 뜨는데 졸 짜증. 윈도우 실제 path 길이도 165는 안넘는데 뭐지? -_-;;
'The path to the asset is too long for cooking, the maximum is '165' characters. Please choose a shorter name for the asset or create in a shallower folder structure with shorter folder name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