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스피릿 로드

지음 : 탁재형

펴냄 : 시공사


좋아하는 여행 팟캐스트 '탁피디의 여행수다' 의 진행자 '탁재형' 님이 쓴 '스피릿 로드'를 읽었다.


술로 떠나는 세계 여행인 것인지 세계 여행을 통해 떠나는 술의 세계로의 여행인 것인지 혼동이 오는 탁피디의 세계 각국 술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에피소드가 내용이다.


증류주 위주의 소개라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은 크게 안 들었는데 마지막 죽력고 소개를 보고는 주문하려 했으나 여름이라 그런지 품절이네. 전통 소주보다는 약주를 좋아해서 죽력고는 한 번 마셔보고 싶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