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ye Wong의 "Eyes On Me"입니다. Final Fantasy VIII의 주제가지요. FF VIII의 그 Harn이 만든 동영상보고 뻑가서 좋아하게 되었지요. 그 동안 돈도 없고 구입하는 방법도 몰라서 mp3로만 들었는데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mini CD라서 정리하기가 힘들겠네요. 괜히 마음에 안듭니다. 뭐 어차피 320kbps mp3 만들어서 그걸로 들을테지만요. 아 MD에 녹음해서도 듣겠네요. 헤헤. 수록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1. Eyes On Me
2. アカツアの實
3. Eyes On Me (Instrumental Version)



Misia의 "Everything"입니다. 이 노래 알게된지도 2년 밖에 안되었네요. 요새 나온 "眠れぬ夜は君のせい"도 좋아하지만 역시 처음에 Misia라는 가수를 알게된 "Everything"이 더 좋다고 생각됩니다. 수록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커플링 곡은 솔직히 별로...:)

1. Everything
2. 愛の歌
3. Everything (Hex Hector's Club Mix)
4. Escape (DJ Watarai Remix)







Spitz의 "ロビンソン(robinson)"입니다. Spitz 노래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허무한 보컬, 멋지고 단순한 기타반주, 아스트랄성의 가사 모든 것이 마음에 드는 곡입니다. 수록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싱글 역시 커플링 곡은 마음에 안들죠...:(

1. ロビンソン
2. 俺のすべて









이번에 앨범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게된 ケツメイシ(ketsumeisi)의 "花鳥風月(kachoufuugetsu)"입니다. 가사는 안빈낙도가 주제일까나...-_-;; 힙합 비트에 엇박 피아노 멜로디, 목탁소리 같은 효과음, 해탈한 듯이 읇조리는 랩. 아 해탈분위기..-_-)b 수록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1. 花鳥風月
2. 花鳥風月 -inst-
3. 花鳥風月 -Ryoji Relax-
4. 花鳥風月 -YENIGUMAN Mix-
5. 花鳥風月 -DJ KOHNO Remix-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