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일음 CD를 구입했습니다. 앨범 가격은 너무 비싸고 그리고 앨범 단위로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싱글 CD로 구입했네요. :)


먼저 EEJUMP 출신의 ソニン( sonin )의 "カレ-ライスの女". 밑에 사진 보면 알겠지만 표지나 속지나 뮤비나 약간 H 합니다. *-_-* 그것 때문에 산 건 아니고 ( 쿨럭... ) "カレ-ライスの女"의 반복되는 리듬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가사는 좀 깹니다요. :) 커플링 곡 중간에 어색한 한국어도 나옵니다.


MISIA의 "眠れぬ夜は君のせい( 잠들 수 없는 밤은 그대 때문에 )". 옛날에 CJ은이가 하는 Winamp 방송들을 때 자주 틀던 "Everything" 덕분에 MISIA를 알게 되었습니다. 자주 듣다보니 "Everything"은 좋아지게 되었는데 MISIA의 다른 노래는 별로 좋아지지 않더군요. 그런데 이번에 내놓은 싱글은 딱 제 취향입니다. 그래서 앨범을 살까하고 들어봤는데 그건 제 취향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싱글로 구입...:)


安室奈美惠(Amuro Namie)의 "Wishing On The Same Star". 원래 살 생각은 없었는데 뭔가 2장으로는 허전해서 역시 소비왕을 노리며 충동구매를...쿨럭...평범한 발라드인게 마음에 듭니다.

씨디를 구매하는 이유는 고음질( 320kbps mp3 or 500kbps VBR ogg )의 디지탈 format으로 만들어 듣기 위해서 인데 AVEX에서 나온 씨디는 CCCD 더군요. Copy Control CD라고 해서 Windows에서 읽으면 CD track이 안보입니다. Mac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easy CDDA Extractor로 mp3를 뜨려고 하니 10초만 떠집니다...ㅠ_ㅠ 빌어먹을 AVEX 놈들. 무단 공유나 막을 것이지 원척적으로 format 변경을 막다니 뭔가 소비자의 권리가 침해당한거 같아서 찜찜합니다. 아 그리고 일부 CDP에서는 잡음이 들린다는 소리도 있습니다. 음냐 앞으로 AVEX에서 나온 가수의 CD는 CCCD에서 mp3 뜨는 법 알기 전에는 안 살 거 같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