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twork : Online

PC방에서 쓰는 돈이 인터넷 설치하는 것 보다 더 나오고 매번 PC방 가는게 귀찮아서 인터넷을 부모님 몰래 설치.

* 취직 : 미정

- NHN : 서류 물먹었음
- 넥슨 : 영해를 통해 XX형이랑 이야기를 해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하나 요새 정신이 없어서 작업 진척이 없었음

* 포트폴리오

1. 개발환경
- OS : Microsoft Windows XP SP2
- Tool : Microsoft Visual Studio .NET
- SDK : Microsoft DirectX 9.0c SDK
- CPU : Intel Pentium 4 2.4
- Mem : SEC 512MB
- VGA : GeForce4 Ti 4200

2. HeightMap 수정 프로그램
- height map, quad tree, picking on 3D, frustum culling, AABB(Axis Aligned Bounding Box) 등의 개념을 사용해서 간단한 height map을 수정하는 프로그램
- terrain mapping 추가 예정

3. Skinning Animation
- Vertex Blending을 해서 Skinned Mesh 구현( 고정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사용할 수도 있으나 HLSL를 사용하는게 추세인듯 하여 HLSL 관련 자료를 찾아 공부하는 중
- 대부분의 예제 파일들이 X 파일로 부터 자료를 읽어들여서 하는 방식인데 X 파일이 DirectX 9.0c의 샘플에 있는 X 파일 밖에 없어서 3DMAX 깔아서 모델링해야 할지 아니면 하드 코딩해야 할지 고민중

4. 위 2가지가 끝나면 합쳐서 World( 평탄 지형 ) 에서 캐릭터가 이동하는 것을 Simulation하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예정

* 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폭식, 불면증의 증세가 보이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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