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

L-아르기닌은 요소 대사와 배출에 관여하고, DNA 합성과 단백질 생산에서도 역할을 하는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또한 중요한 산화 질소 전구체이며, 혈관 팽창 역할을 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번 한 알씩 드세요. 흡수를 돕기 위해 탄수화물 음료와 함께 식사 사이에 또는 취침 시 복용하세요.

주의사항

의사의 처방이 없는 한, 녹내장과 단순 포진이 있는 사람은 본 보조제를 복용하면 안됩니다. 심근 감염 또는 관상 동맥 질환이 있는 분은 드시지 마세요.

출처 : iHerb

건강하게 하고 싶은거 하고 싶은 욕망에 이것저것 건강보조제를 찾아서 먹고 있다. 고지혈증이 있어서 혈관이 걱정되서 혈관 팽창 역할을 한다고 해서 아르기닌을 사다 먹었다.

하루에 두번 공복에 먹는 방식이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먹고 자기 전에 꼬박 꼬박 챙겨 먹었다. 누가 건강보조식품 효능은 잘 모르겠고 하루에 물 먹는 양은 늘었다고 하던데 동감한다.

건강보조식품을 먹어도 감기나 포진이 자주 발생하는 것 같아서 면역력 강화에 관계된 약을 검색하다가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했다. 아르기닌이 단순포진(헤르페스) 바이러스 복제를 돕는다는 내용이었다. 나이가 들어서 면역력이 떨어진 것으로만 생각했는데 스스로 바이러스 밥을 먹고 있었다니...

앞으로 약을 살 때는 주의사항을 잘 읽어봐야겠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