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가지 일을 번갈아 진행할 일이 있으면 가상 데스크탑을 사용하는게 좋다. 예를 들어 첫번째 데스크탑에 프로그래밍 작업을 두고 두번째 데스크탑에는 휴식 때 볼 웹페이지나 백그라운드 작업들을 그룹지어 놓으면 작업 표시줄도 어지럽지 않고 좋은 것 같다.

윈도우즈 10 기본 기능에 가상 데스크탑이 들어가 있는데 새 가상 데스크탑을 만들려면 작업 표시줄에서 작업 보기 단추를 눌르거나 윈도우즈 + 탭 키를 누르고 보이는 화면에서 '새 데스크톱'을 선택하면 된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how-use-multiple-desktops-windows-10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