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워크래프트 III : 리포지드
제작 : 블리자드

그래픽 리모델링해서 나온다고 했을 때 기대가 너무 컸었다. 하지만 출시 이후 지원하는 해상도도 낮고 인게임에 이동 AI 는 답답하고 특히 사이클론에 걸린 애들 애니메이션 품질이 너무 떨어져서 환불 사태까지 벌어졌었다.

그래도 한국어가 지원되니 새 게임을 하는 기분이 들었다. 예전에 시나리오를 다 깼음에도 영어 듣기/읽기 실력이 별로였던지 WoW 에서 본 내용이 워3에 다 있었다는 걸 이번에야 알게 되었다. 

젊을 때였으면 2-3일에 다 깼을텐데 시나리오만 깨는데도 1달이 걸렸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