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신형 iPad Pro 소개하면서 애플 와치 밴드도 새 색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시즌 색상은 캑터스, 그레이프푸르트, 서프 블루인가 보다.

스포츠 루프는 션샤인, 비타민 C, 서프 블루, 네온 라임, 네온 핑크 색상이 추가되었다.

이번 시즌 컬러는 사고 싶은 색깔이 없었다.


에르메스 밴드는 느와르/블랑/골드와 오렌지가 추가되었다. 오렌지는 푀 엡송을 단종시키고 나오는 것 같다.

지난 시즌 인디고 / 크레 / 오렌지가 마음에 들었지만 44mm 밖에 없어서 못샀는데 이번 느와르/블랑/골드는 40mm / 44mm 모두 선택할 수 있어서 바로 주문했다.

페이스 컬러도 블랑/느와르, 블랑이 추가되었다.

다른 색상의 밴드와 교체해서 착용해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