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지막 출근이라 근무시간 맞춰 조금 일찍 퇴근하고 당일에 예약한 회사 근처에 있는 코트야드 판교에 도착했다.

코트야드는 메리어트 계열 4성급 호텔이다.

코로나로 인해 입구는 외부 메인 통로로 제한되었다. 로비는 8층에 있었다.

 

주니어 스위트로 예약했는데 방배치를 보면 코너 3 곳에 있는 것 같다. 체크인할 때 공원 방향 객실로 배정해 달라고 부탁했다.

 

객실은 침실, 욕실, 거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크기는 작은 편이다. 욕조랑 거실 때문에 주니어 스위트를 선택했는데 거실 크기도 작고 위치도 입구 쪽이라 의미가 없었다.

 

어메니티는 니르베 보테니컬 이었는데 향이 영 마음에 들지 않아 한번만 사용했다. 바디워시 정도만 향이 약해서 아침에도 사용했다.

생수는 2병

 

미니바에 캡슐 커피 없는 건 오랜만이다. 다른 구성들이 있긴 하지만 편의점도 가깝고 굳이 이용할 일은 없었다.

스피커 독에 듀얼이라길래 usb-c 와 라이트닝일 줄 알았는데 예전 아이폰을 지원하는 거였다. 오래됐나 보다.

판교역과 현대백화점이 가깝다. 현백과 편의점에서 먹을거리를 사왔다.

공원뷰라 운중천과 테크노밸리가 보인다.

라운지는 19층에 있다. 입장은 카드 태킹방식이다. 해피아워는 17:30 ~ 19:30 으로 생각보다 짧게 느껴졌다. 와인 3잔 마시니 금방 지나갔다.

라운지 갔다 오니 방에 웰컴 푸드로 초콜릿이 세팅되어 있었다. 그런데 왜 나 Miss Kim 이지...

해피아워 끝나고 객실에 돌아온 시간이 딱 해지는 시간이라 좋았는데 뷰가 살짝 아쉬웠다. 좀 더 왼쪽이 보이면 더 좋았을텐데

판교는 야경이라기 보다는 야근뷰라고 해야할 듯

 

살라미 피망 피자를 룸 서비스로 시켰다. 피맥하면서 롤 미드시즌컵을 아이패드로 보며 노닥거렸다. tv 에 연결해서 볼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욕조에 슬리피 버블 바와 딥 슬립 배쓰 밤을 넣고 거품 목욕을 즐겼다. 버블 바 크기가 커서 그런지 거품이 평소 2배는 되는 것 같다.

술도 마셨겠다 욕조에 몸을 지졌더니 잘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났다.

아침 식사는 8층 모모카페에서 제공되었다. 모모카페는 회식때도 그랬는데 이상하게 손이 가는 음식이 별로 없다.

체크아웃 하고 날씨도 좋아서 야탑까지 걸어갔다가 분당선 타고 집에 왔다. 오랜만에 냥이들 벗어나서 푹 잘 수 있어서 좋았는데 술 먹고 자서 일찍 일어나서 그런지 집에 오니 급 피곤해졌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