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6s 는 배터리가 부풀어 올라 사망하고 지금 쓰고 있는 iPhone 8은 배터리랑 액정도 2번 바꿔서 이번 애플 발표를 기다렸는데 Apple Watch 6 와 iPad Air 만 발표되었다.

새로운 형식의 밴드도 공개되었는데 신축성 있는 소재의 솔로, 브레이드 솔로 루프와 가죽 밴드가 추가되었다. 디자인은 별로인 것 같은데 솔로 밴드는 운동용으로 괜찮아 보인다.

에르메스 가죽 밴드도 루주 피망(레드),  존 앙브르(노랑), 방부(녹색), 네이비, 아네모네(퍼플) 색상이 추가되었다. 

기본 색상이라 무난하다.

밝은 곳에서는 실이 보라색으로 보여 마음에 든다.

이번에 Watch OS 7 에서 Hermes Circulaire 페이스가 추가되었다. 지난 Hermes 페이스는 컴플리케이션이 하나 밖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각 모서리에 4개 추가되어서 사용성이 강화되었다.

Watch OS 7으로 업데이트 하고 배터리 사용 시간이 12시간 정도로 확 줄어서 불편하다. 개선되길 바란다.

P.S. (2020/10/16 WatchOs 7.0.2 에서 배터리 문제는 개선되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