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바로 위에 아이콘시암이 있어 낮에 놀러가봤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지만 굳이 호텔 보트를 이용해봤다. :)

밖에 멋진 조형물들도 있었지만 햇볕이 따가워서 실내로 도망갔다.

여의도 더현대 같은 스타일의 쇼핑몰이다.

일본 제품이 주인 시암 타카시마야, 사치품들이 있는 아이콘럭스, 그리고 일반 제품들이 있는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애기들 놀이공간도 있고 음식점들도 입점해 있어서 낮에 쇼핑하고 먹고 쉬기 괜찮은 곳이었다.

야외 데크 뷰가 좋은 곳은 식당들이 차지하고 있어서 제대로 관람할 수 없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라도 이용해야 풍경을 볼 수 있었다. :(

1층 시장 분위기로 만들어놨는데 깔끔한 시장 느낌이 나서 좋았다.

푸드 코트에서 망고 찰밥과 무끄럽을 사다 먹었다. 숙소랑 거리도 가까워서 낮에 먹고 싶은거 없으면 자주 이용했을 것 같다.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