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피 정수기 필터가 떨어져서 주문하려고 보니 정수기가 2세대로 바뀌었다. 다행히 필터는 구매할 수 있었다. 1세대는 플라스틱 재질이라 출수구에 때가 잘 안지워지는 문제가 있었다.

2세대는 반투명 통이라 물 상태도 확인할 수 있고 상부가 스테인리스라 청소하기도 괜찮아 보였다.

박스에는 본체와 매뉴얼이 들어있다.

USB 전원을 사용하는데 어댑터가 없다. 집에 굴러다니는 어댑터가 많아서 상관 없기는 하지만 당황했다.

용도를 알 수 없는 플라스틱 부품이 있었다.

펌프 부품이었다. 펌프를 세척하기 쉽게 분리형으로 설계한 것 같다. 본체 바닥에 스크류를 끼우고 덮게를 씌우면 된다.

관을 연결하고 필터층, 스테인리스 상부, 관에 출수부를 끼우면 조립은 끝이다.

전원부에 본체를 올리면 펌프가 돌아가면서 물이 나온다.

이루가 바로 사용해줬다.

흰둥이도 이루가 사용하니깐 따라서 사용했다.

몇일 지나서 보니깐 살짝 멈칫 멈칫하는게 아직 익숙하지는 않나 보다.

필터는 2주에 한번 정도 갈아주면 된다고 한다. 물통과 전원부가 분리되어 있어서 청소하기가 편해졌다. 특히 펌프까지 분리해서 청소하니깐 마음에 든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