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은 커피가 유명하다. 아침 뷔페에도 아이스 밀크 커피( cà phê sữa đá ), 아이스 블래 커피( cà phê đen đá ) 가 따로 담겨 있었다.

별로 가고 싶진 않지만 기프트 카드가 생기는 바람에 스타벅스를 제일 많이 갔다.

냐짱, 다낭, 호이안, 푸쿠옥, 호치민 등 유명한 관광지마다 컵이 다 있다. 이번엔 냐짱만 사왔는데 갈 때 마다 하나씩 사와야겠다.

식사 후에 가본 까페인데 분위기가 괜찮았다.

2층 분위기가 좋았다.

도로쪽 자리에 앉아서 멍 때리기 좋았다.

예전에 하노이 출장 갔을 때 마셔본 스타일의 커피를 주문했다. 저 캔을 커피핀이라고 하나 보다.

진하게 추출되었다.

그냥 얼음인 줄 알았는데 연유가 들어 있었다.

가격도 싸고 마음에 들었다.

highlands 나 Cộng Cà Phê 가 더 매장이 많긴 할텐데 cccp 도 괜찮다고 해서 가봤다.

밀리터리 컨셉 까페였다.

코코넛 밀크 커피를 마셨는데 무난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다.

이번에 냐짱 갈 때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던 음식 중에 Chè 가 있었다. 여행 동안 파는 곳을 못 찾아서 못 먹고 있다가 마지막날 구글로 검색해서 호텔 근처 까페에 가봤다.

화채 같은 느낌의 디저트인데 가볍게 먹기 괜찮았다.

연두부와 펄 조합도 생경했지만 괜찮았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