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괴물
감독 : 봉준호
출연 :
송강호(강두)
변희봉(희봉)
박해일(남일)
배두나(남주)

윤제문(노숙자)

미리 일요일에 예매 했으나 밤샘 작업으로 인해 집에서 자다가 이루가 깨워서 간신히 일어났다. 비도 오고 해서 가지말까 했지만 반바지랑 슬리퍼도 볼겸 해서 씻고 출발했다. 저녁을 간단히 먹고 영화를 보기 시작했다.

괴생명체가 나오는 헐리웃식 액션 블록 버스트를 기대하고 갔으나 영화는 코미디 액션 영화였다. 초반엔 조금 실망했지만 코믹스러운 장면 전개에 재미있게 보고 나왔다. 블랙 코미디 같은 사회 비판 장면들이 영화에 녹아들지 못한게 아쉬웠다.

학교 BBS에서의 RPG 파티 같다는 평이 딱 맡은거 같다. 괴물로 부터 공주님(딸)을 구하러가는 전사(강두), 궁수(남주), 법사(남일), 올 라운더 플레이어겸 리더(희봉)로 이루어진 파티(가족) 이야기. 마지막 전투신은 불이 좀 어색하지만 나름 통쾌한 파이널 배틀이었다.

즐겁게 시간 때우기에는 좋은 영화.

P.S. 플라이 대디 광고 하던데 젠장 원작의 순신 역이 너무 많이 변질된 것 같다. 이준기의 인기를 이용한 영화가 될듯 한데 좋아하는 소설이 원작이라 그런지 짜증이 난다.

P.S.' 게드전기' 광고를 하던데 요새 오리콘 차트에서 마음에 들어서 찾고 있던 노래가 이 애니메이션 주제곡 이었다. 한번 볼까 하는 마음도 들었지만 왠지 코난 스러운 화풍이 거슬린다.
728x90

+ Recent posts